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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KISA 본원 이전(나주혁신도시)에 따른 서비스 중단 안내(118연계 공인인증서 분실신고 서비스)
담당자 차세대인증보안팀 정진우 ☎ 02-405-5288  [팝업]이메일주소확인
등록일 2017-05-18 조회수 267

KISA 본원이 나주혁신도시로 이전함에 따라, 118연계 공인인증서 분실신고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.

 

 - 아    래 -

 

o 서비스 중단 업무

 - 118상담센터(전화)를 통한 공인인증서 분실신고 접수

 

o 118연계 공인인증서 분실신고 서비스 중단 일정

 - 1차 2017. 06. 09(금) 18:00 ~ 2017. 06. 10(토) 18:00 (DownTime : 약 24시간 예정)

 - 2차 2017. 06. 16(금) 18:00 ~ 2017. 06. 18(일) 24:00 (DownTime : 약 54시간 예정)

 

ㅇ공인인증서 분실신고 관련 폐지신청 관련 공인인증기관 홈페이지

  - 한국정보인증(1577-8787) : https://www.signgate.com/management/searchMangList.sg

  - 코스콤(1577-7337) : https://www.signkorea.com/certificate/manage/manage_idx01.jsp

  - 한국전자인증(1566-0566) : http://www.crosscert.com/glca/01_3_044.jsp

  - 한국무역정보통신(1566-2119) : https://www.tradesign.net/certificate/application

  - 금융결제원(1577-5500) :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신 은행 등 금융기관 현장방문 신청 및 기관 홈페이지에서 폐지신청가능

   ※ 금융기관 별 홈페이지 목록 : https://www.yessign.or.kr/home/subIndex/575.do

 

KISA 정보시스템 이전 및 점검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 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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